캘거리 NW Chiness Restruant에서 외식을 하다.


에드먼튼에서 살고 있는 큰 딸과 사위, 큰 딸과 중국레시트랑에서 외식을 하였다.



장소: Chiness Restruant - PHOENIX KITCHEN
      -Calgary NW Silver Spring
      -https://www.phoenixkitchen.ca/menu

일단 이곳은 주차 공간이 넓은 적당한 규모의 몰 안에 위치해 있어 찾기가 쉬웠다.




생각보다 내부는 깔끔하고 넓었다. 점심시간이 끝난 오후 3시에 도착해서 인지 실내는 2 테이블 정도에만 손님이 있었다. 오후에는 딤섬이 준비되지 않는 것을 알고 있는 작은 딸의 아이디어로 오전에 미리 딤섬을 주문해 놓고 있었다.

오늘 우리가 특별히 주문한 음식들은 아래와 같았으며 꽤나 성공적이었다.

딤섬류




Ground Beef Ball
 Prawn + Pork Dumplings (siu Mai)


 Steamed Mixed Mushroom Dumplings
 Phoenix Prawn Dumplings (Har Gow)

              Chiu Chow Dumplings

식사류



Dried Scallops + Egg white fried rice Salt + Pepper Squid


Chinese Broccoli with Garlic Sauce Sauteed Shrimps Mango Sauce

음식은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정성이 들어 있으며 서비스 또한 Good, 맛 또한 훌륭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만 Chiu Chow Dumplings은 많이 느끼해서 우리 식구들에게는 인기가 없었다. 

최종 가격은 5명이 $135 + 팁으로 집에도 어느 정도 가져 오기도 하였으니 비싼 편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



  • 본 레스트랑의 웹사이트에는 없는 블랙퍼스트 메뉴판이다.







Comments